CS Center
070.8850.1717
Youtube
유튜브 구독자 50만이 넘는 박민수 박사 유튜브 채널에서엄선한 동영상을 시청함으로써매일매일 건강해질수 있습니다.
의외로 흔한 이 생활습관 7일만 지속하면 근육이 서서히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30대에는 건강을 자신했지만 40대에 들어서니 혈당 수치가 슬며시 올라 걱정되시나요? 갑자기 찾아온 것 같은 제2형 당뇨병, 사실 알고 보면 10년 전 우리의 생활습관이 만든 “타이밍 디아베티스”현상일 수 있습니다. 타이밍 디아베티스란 30대에 굳어진 생활 패턴 때문에 40대에 갑작스레 당뇨가 발병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겨울이 길고 추워도, 위식도 역류 증상까지 길어지지 않도록 오늘부터 작은 실천을 시작해보세요. 몸의 부담을 덜어주고 마음을 편안히 할수록, 한층 더 편안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잠자기 전에 절대 피해야 할 행동”을 함께 살펴보면서, 이 행동들이 우리 몸의 중요한 세 가지 호르몬인 멜라토닌, 성장호르몬, 그리고 인슐린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인슐린이 제일 싫어하는 것과 혈당이 악당화되는 경로를 이해하여 당뇨를 예방한다.
당뇨에 걸리지 않고 설사 당뇨에 걸렸더라도 합병증없이 평생을 건강하게 살수 있는 방법은 결국 평생일할수 있는 인슐린의 총량은 정해져있다는 인슐린 총량의 법칙을 기억하고 인슐린을 혹사시키지 않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