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070.8850.1717
Youtube
유튜브 구독자 50만이 넘는 박민수 박사 유튜브 채널에서엄선한 동영상을 시청함으로써매일매일 건강해질수 있습니다.
의외로 흔한 이 생활습관 7일만 지속하면 근육이 서서히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과속 노화를 하기 쉬운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혹시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이유 없이 피곤하고, 어지럽거나 손발이 떨리고, 심지어 속까지 메슥거렸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이런 증상들은 사실 오전 저혈당의 대표적인 신호들입니다.
근육 감소 순간이 많을수록 다른 사람보다 10-20년 근감소는 빨리 옵니다.
같은 행동속에 담긴 노화의 차이를 만드는 버릇을 분석한다
넘치는 비만과 모자란 부신피로 뒤의 숨은 미토콘드리아 저항성
50세이후 근감소를 일으키는 핵심적인 원인들을 살펴보고 대응책을 논의합니다
만성노화를 잡아내고 역노화를 이루는 3대원칙
근육이 잘 유지되지 않는 10가지 경우를 설명하고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을 이야기한다.
변비는 장건강 악화의 원인이자 결과입니다. 신속하게 교정해야 합니다.
여름철 체하고 배가 아픈 환자들은 우리 몸을 노화와 질병으로부터 지키는 3대 보호막이 손상되었다는 신호일수도 있어요. 바로 마이크로바이옴. 혈액순환력, 그리고 자율신경계입니다.
오늘은 멜라토닌 부족을 알아보는 설문지를 가지고 말씀을 드릴까 합니다.
근감소 습관. 무심코 하는 습관들이 겹쳐지면 남들보다 빨리 근육이 줄어들고 50대부터는 본격적으로 근감소증의 위험에 놓이게 됩니다.
백세시대 최대위협 만성염증과 치매를 막는 M-M축을 소개합니다.
살빼기가 건강빼기가 되는데도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쭉 해오고 있는 3가지 경우. 근육 빠지고 혈관 망가지고 빨리 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