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070.8850.1717
Youtube
유튜브 구독자 50만이 넘는 박민수 박사 유튜브 채널에서엄선한 동영상을 시청함으로써매일매일 건강해질수 있습니다.
의외로 흔한 이 생활습관 7일만 지속하면 근육이 서서히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30대에는 건강을 자신했지만 40대에 들어서니 혈당 수치가 슬며시 올라 걱정되시나요? 갑자기 찾아온 것 같은 제2형 당뇨병, 사실 알고 보면 10년 전 우리의 생활습관이 만든 “타이밍 디아베티스”현상일 수 있습니다. 타이밍 디아베티스란 30대에 굳어진 생활 패턴 때문에 40대에 갑작스레 당뇨가 발병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아침 부종은 ‘몸의 경고음’입니다. 절대 무시하지 마세요.
젊음을 먹는다: 음식으로 노화세포 싹 제거하는 법
혹시 이런 경험,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식사 전부터 뭔가 미친 듯이 먹고 싶고, 식사 도중엔 윗배가 묵직하게 부풀어 오르며식사 후엔 배는 가득 찼는데, 몸은 축 늘어지고…이 평범한 느낌들 속에우리 몸이 1.5배 빠르게 늙어가는 과속노화의 단서가 숨어 있다는 사실,혹시 알고 계셨나요?
허리통증의 진짜 원인은 앞에서 잡아당기는 힘이다?
오늘은 근육 건강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주제, 바로 “근육의 과속노화”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우리는 흔히 나이가 들면 근육이 자연스럽게 줄어든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실제로는, 근육이 노화되는 속도는 사람마다 극적으로 다릅니다.
오늘은 “과속 노화를 하기 쉬운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호흡이 독이 되는 순간 . 뇌, 심장, 근육이 동시에 망가집니다.
단백질의 효과를 최대화시키는 어떻게 언제의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오늘은 많은 환자들을 진료하면서 공통적으로 발견한 바로 그 '수면 전·중·후의 근육 감소 조건'들을 짚어보겠습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내용은요,『이 증상이 있다면, 기립성 저혈압의 원인은 바로 이 장기일 가능성이 높다!』라는 주제입니다.각각의 장기별로 대표적인 증상 딱 하나씩만 알려드릴 테니까여러분들도 함께 체크해 보세요.
혹시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이유 없이 피곤하고, 어지럽거나 손발이 떨리고, 심지어 속까지 메슥거렸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이런 증상들은 사실 오전 저혈당의 대표적인 신호들입니다.
백세 장수인들이 기가 막히게 균형을 유지하는 수치가 있어요 바로 크레아티닌입니다.
호르몬 불균형은 우리 몸의 재생과 회복에 악영향을 미쳐 **‘과속 노화(Accelerated Aging)’**를 촉진하는 중요한 요인이 됩니다. 이것을 해결하는 방법을 같이 고민합니다. 건강은 연속이다. 건강은 루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