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070.8850.1717
Youtube
유튜브 구독자 50만이 넘는 박민수 박사 유튜브 채널에서엄선한 동영상을 시청함으로써매일매일 건강해질수 있습니다.
여러분, 여름 보양식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삼계탕, 장어구이, 전복죽, 콩국수까지...고단백 음식들이 빠지지 않죠.하지만! 모든 사람에게 단백질이 보약은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 단백질이 오히려 몸속에 독이 되어 돌아올 수 있다면?오늘은 여름철 단백질, 누군가에겐 약, 누군가에겐 독이 되는 이유, 그리고 나에게 맞는 단백질 섭취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체온을 떨어뜨리는 호르몬. 열대야를 이기는 힘
“여름철, 열이 안 빠진다면? 움직이지 않아서입니다!” 여름 더위, ‘이것’ 안 하면 노화가 가속된다 해결책 닥터 박민수와 함께 찾으세요
여름 동안 쭉쭉 빠진 근육, 지방이 자리 잡기 전 다시 늘려야 합니다. 천고마비의 계절 서두르지 않으면 천고아비가 됩니다.
여름철 특성 고려 – 체온조절이 힘든 특성. 탈진한 특성 증상 특성 – 증상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으로 빨리 낫도록 개인 건강 특성 – 후유증을 최소화하려면 본인의 건강 특성에 맞게끔 식사 스트레칭 등 고려
여름에 근육이 슬금슬금 빠질때 몸에 나타나는 증상은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바로 풀어줘야 합니다
코로나에 걸리지 않는 것은 본인의 의지는 아니지만 걸리고 나서 후유증없이 빨리 낫는 것은 개인의 준비에 달렸습니다.
의례 여름철에는 살이 빠진다고 생각하지만 최근 들어 그 경향이 바뀌고 있습니다. 오히려 여름철에 살이 찌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여름철 당황하거나 좌절하지 않고 꾸준히 체중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여름철은 자율신경계 변조의 계절입니다. 만성염증으로부터 나를 지키는 2가지 줄이기 실천 공개합니다.
여름철 뇌경색을 예방하고 무더위에 지친 혈관을 디톡스하기 위한 물마시기의 법칙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물을 마셔야 여름철에 가속되는 세포노화, 고혈당, 혈압상승을 막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