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070.8850.1717
Youtube
유튜브 구독자 50만이 넘는 박민수 박사 유튜브 채널에서엄선한 동영상을 시청함으로써매일매일 건강해질수 있습니다.
진료실에 오시는 분들 중에 근육량이 꽤 많은데도 고지혈증, 고혈압, 당뇨 전단계인 분들이 많습니다.“운동도 열심히 하고 체형도 좋은데 왜 대사증후군이죠?”이런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오늘은 이 질문에 답해보겠습니다.???? 근육이 많다고 다 건강한 건 아닙니다.같은 근육이라도 어떤 건 심장을 살리고, 어떤 건 혈관을 막고, 대사를 망가뜨립니다.
“세포가 고장 나기 시작하면, 질병은 이미 시작된 것이다.”
“여름철, 열이 안 빠진다면? 움직이지 않아서입니다!” 여름 더위, ‘이것’ 안 하면 노화가 가속된다 해결책 닥터 박민수와 함께 찾으세요
“하루에 10만번 뛰는 심장근육을 구하는 5가지 습관, 지금 당장 가지세요”
"일상 속 '이 신호' 무시하면 근육이 돌이킬 수 없이 약해집니다" "당신의 근육이 보내는 절박한 SOS 신호, 놓치지 마세요!"
시간을 되돌릴 수는 없지만…그 속도를 늦추는 법은 있습니다.
과속노화하지 않으려면 이 '3시간'을 반드시 지키세요
오늘은 우리가 미처 몰랐던 암세포의 전술과, 그 치밀한 전술에 맞서 우리가 왜 총력을 다해야 하는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근육 건강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주제, 바로 “근육의 과속노화”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우리는 흔히 나이가 들면 근육이 자연스럽게 줄어든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실제로는, 근육이 노화되는 속도는 사람마다 극적으로 다릅니다.
호흡이 독이 되는 순간 . 뇌, 심장, 근육이 동시에 망가집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내용은요,『이 증상이 있다면, 기립성 저혈압의 원인은 바로 이 장기일 가능성이 높다!』라는 주제입니다.각각의 장기별로 대표적인 증상 딱 하나씩만 알려드릴 테니까여러분들도 함께 체크해 보세요.
겨울이 길고 추워도, 위식도 역류 증상까지 길어지지 않도록 오늘부터 작은 실천을 시작해보세요. 몸의 부담을 덜어주고 마음을 편안히 할수록, 한층 더 편안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왜 어떤 사람들은 날씨가 추우면 병에 쉽게 걸리고, 회복이 더디며 장기적으로 건강을 해치는지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온도 변화가 자율신경계를 위기에 빠뜨리는 이유를 알아봅니다.
혈액순환이 평생 혈관건강을 결정하고 아침의 혈액순환이 하루의 혈관건강을 좌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