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070.8850.1717
Youtube
유튜브 구독자 50만이 넘는 박민수 박사 유튜브 채널에서엄선한 동영상을 시청함으로써매일매일 건강해질수 있습니다.
우리 혈관은 오래전부터, 심지어 10대·20대 때부터조용히, 꾸준히, 그리고 끊임없이 노화되고 있었습니다.오늘은 이 “조용한 누적”을 막는 법, 그리고 혈관을 샌드백처럼 쓰지 않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근육의 내용물이 어디로 새는지, 무엇이 구멍을 만드는지, 이 구멍들을 막지 못하면 왜 근손실이 필연인지 과학적으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피로와 무기력의 핵심에 숨어 있는 한국인의 소화불량” 많은 분들이 속이 더부룩한 정도로만 생각하는 소화불량은 사실 한국인의 만성 피로·무기력의 핵심 원인입니다.왜 이렇게 피곤한가? 이 질문의 답이 오늘 영상에 있습니다.
바로 ‘미토콘드리아가 무너질 때 염증노화가 폭발하는 과정’만 딱 떼어서 집중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하루만 쉬면 괜찮을 줄 알았는데… 요즘은 쉬어도 피곤해요.”이런 말을 자주 하신다면,몸이 단순히 ‘지친’ 게 아닙니다.노화 속도가 빨라지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검사 결과는 다 정상인데,몸은 늘 무겁고, 머리는 둔하고, 마음은 가라앉는다…이건 당신의 세포 속 미토콘드리아가 꺼져가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뇌와 심장을 야금야금 쓰러뜨리는 기립성 저혈압 퇴치하기 “앉았다가 일어났는데… 핑—. 눈앞이 하얘지나요?”“그 순간, 뇌는 산소를 잃고, 심장은 공회전합니다.”“이름은 기립성 저혈압. 요즘, 정말 많습니다. 그리고, 정말 위험합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여름 동안 쌓이는 6가지 대표 독소와, 그것을 풀어내는 실질적인 해독 습관을 구체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혹시 여러분, 영화 속 좀비가 아니라 우리 몸 속에도 좀비가 살고 있다는 사실 아십니까?이들은 달려들어 물지는 않지만… 더 무서운 특징이 있습니다. 죽지도 않고, 사라지지도 않으며, 주변 세포까지 망가뜨려 결국 노화를 퍼뜨리는 전염자가 되는 것인데요.이름하여 ‘좀비세포’, 즉 노화세포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매일 반복하는 아주 평범한 습관들이 몸속 ‘에너지 발전소’, 미토콘드리아를 망가뜨리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심장마비, 치매, 당뇨, 암, 우울증, 만성피로 공통적인 원인 중 하나가 바로 **‘미토콘드리아 기능저하’**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알게 모르게 저지르고 있는 미토콘드리아 파괴 습관들과 그것을 회복하는 5가지 전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진료실에 오시는 분들 중에 근육량이 꽤 많은데도 고지혈증, 고혈압, 당뇨 전단계인 분들이 많습니다.“운동도 열심히 하고 체형도 좋은데 왜 대사증후군이죠?”이런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오늘은 이 질문에 답해보겠습니다.???? 근육이 많다고 다 건강한 건 아닙니다.같은 근육이라도 어떤 건 심장을 살리고, 어떤 건 혈관을 막고, 대사를 망가뜨립니다.
누구는 근부자(筋富者), 누구는 근거지(筋乞兒). 똑같은 40세인데, 왜 누군가는 근육을 지키고, 누군가는 근육을 잃을까요?
오늘은 점차 만성염증의 진원지가 되어가고 있는 장건강을 살리는데 결정적인 것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것이 원활하냐 불량하냐에 따라 장이 살수도 장이 염증진원지가 될수도 있습니다.
최근 들어 40대부터 갑자기 몸 여기저기 아프고 피곤하다고 호소하는 분들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분들 대부분이 그 이유를 정확히 모릅니다. 막연히 나이 탓으로만 여기면서 방치하고 있죠. 그러나 이 현상에는 아주 명확한 이유가 존재합니다.바로 여러분의 '근육'이 남들보다 더 빠르게 빠지고 있기 때문입니다."남들보다 40세부터 부쩍 자주 아프다면, ‘근육’이 빠지는 속도가 1년에 1.5%보다 더 빠르기 때문입니다."
아침 부종은 ‘몸의 경고음’입니다. 절대 무시하지 마세요.
젊음을 먹는다: 음식으로 노화세포 싹 제거하는 법